본문 바로가기

Family story/Singapore. 2014

몰 안의 부대시설 들...

오늘의  이야기...

 

몰 안의 작은 부대 시설들...

 

전에 한번 올렸듯이, 싱가폴은 Life of Mall 이다...

그 안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대부분의 것들이 있다...

 

우선... Public Library 가 몰 안에 있다..

거참 희한하더군...

쇼핑하다 심심하면 들어가서 나율이가 민폐를 끼치던 곳...

책은 안보구 의자만 들었따 놨다 들었다 놨다...

 

하지만 오래 있지는 못한다.. 곧 쫓겨나므로.. ㅋㅋㅋ

 

여기는 Bukit Batok West Mall에서 찍은 사진이지만, Library는 거의 대부분의 몰에 다 있음..

 

 

 

 

 

다음번엔...

 

Turf City Mall에 있었던 Kids Play room...

한국의 키즈카페 같은 곳인데, 살짝 시설이 다르다... 약간 귀여운 스타일??ㅋㅋ

좀 더 어린 애들이 놀 수 있는 곳 같은데...

나율이는 더 어린애들도 잘 노는 곳에도 못 들어가고...

구경 삼매경만...

겨우 한다는게 미끄럼틀... ㅠㅠㅠ

 

 

 

 

 

요거는 Jurong East Mall 에 있던 동물 Ride 다...

10분에 5불이었나????

나율이는 상당한 관심을 보였으나...

관심만 보이고 겁이 많아 타지는 못한다...

이럴 땐 효자야...

태워달라고 땡깡 안 부리니.. ㅋㅋㅋㅋ

 

 

요거는 Bukit Panjang Mall에 있던 기차 ride...

보통 나율이는 차에 올라타서 동전 넣고 타는거...

동전 안 넣어서 움직이지 않는 거에도 무서워서 못타는데,

이런 뭔가 올라타는 느낌이 아니어서인지...

잘 놀았다... 여기서만 한시간 놀 수두 있는 아이....

하지만, 효자인 것은..

움직이도록 돈 넣어달라고는 절대 안한다는 것....

겁많은건 안 좋은데 효자는 효자구나...

 

 

 

동네 놀이터에 가면,

여러 인종의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지요~~~

덥긴 무지 덥지만... ㅎㅎ

 

 

 

 

요기도 Jurong East Mall 에 있던 Play Ground...

가끔씩 식당가 옥상에 아이들 놀 수 있도록 play ground가 있는 몰이 많은데...

내가 가본 몰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Playground를 자랑하던 곳!!!

어린이집 쉬는 날 MK teacher 들이랑 야외 수업 할 정도!!!

나율이 미치도록 놀아주심!!

 

 

 

 

나율이는 싱가폴이 그리웠는지 re-entry가 잘 안된다...

아직도 싱가폴 모드로 살아가는 듯한 느낌...

이제 곧 미국 도 가야하는데...

나율이 어디가나 적응 잘 하는 아이가 되게 하소서~~

'Family story > Singapore. 20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rong East Science Center  (0) 2014.09.12
Marina Bay  (0) 2014.09.10
싱가폴 문화 훈련, 그리고 사람들... 만남들...  (0) 2014.06.21
X-Change 이야기..  (1) 2014.06.15
교회와의 만남  (0) 2014.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