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story/Singapore. 2014

Singapore Gardens by the Bay

오늘의 싱가폴 이야기~~~

 

"Gardens by the Bay~~" 

 

동아시아 STINT 돌아와서 바로 시작한 일이 바로 인턴 간사로 "CM 2007" task force team 에서 사역을 했었다...

사실 그 때, 지금 가지고 있는 CCC 인맥은 다 쌓은 것 같다...

단순히 한국 안에 말고, 국제적으로... ㅎㅎㅎ

함께 한 사무실에서 일했었던 Joyce Ho 간사님을 싱가폴에서 만났다...

 

"I'm just happy for you to come to Singapore"

 

이라면서 이 날 full course로 대접해 주셨다!!!

 

싱가폴에서 사는 약 두달의 시간동안, 거의 유일하게 남편과 떨어져서 혼자서 나율이와 함께 버스타고, Joyce 만나고... 다시 돌아오고~~~ 남편이 없어서 더 즐거웠던 시간~~ ㅋㅋㅋㅋ

 

 

이 날~~~ 정말 정말 더웠다~~~

참 다행이었다...

Gardens by the Bay는 실내다!!!!  오예~~~ 시원하게 구경할 수 있는 곳~~ 좋아 좋아~~

 

 

 

이렇게 두가지의 큰 dorm이 있다.. 이렇게 유리로 되어있고, 햇빛이 바로 들어오는데, 식물을 키우고 시원하게까지 만들려면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들까 싶다...

인위적으로 뭘 만드는데는 싱가폴이 와따인 듯...

 

 

이 날 나율이는 참 신났었다...

Garden 계단을 마구 오르고, 점심을 먹을 때는 아주 잘~~~~ 자주었다...

이쁜 것~~~!!!!!!

 

 

올리브 나무~~~

우리가 매일 먹는 Olive Oil과 열매들이 이런 나무에서 나온다니...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는 나무일 텐데... 싱가폴에서 고생이 많구나...

 

 

이 날은 Tulip Festival의 거의 마지막 주?? 정도 되는 날이었다...

여기저기 Tulip 풍경~~  

 

 

 

 

 

 

 

 

Dorm의 천장은 매우 높고, 엘리베이터로 약 6층 정도까지 올라갈 수 있는 높이다...

엘리베이트로 올라가면 각 층마다 그 높이에 사는 식물들을 만날 수 있고, 내려오면서 식물들의 변화를 볼 수 있다...

 

위에서 떨어지는 시원한 물줄기~~~

 

 

 

내려오는 길목에서 조이스와 함께~~

 

 

저 멀리 Marina Bay가 보인다~~ ㅎㅎㅎㅎ

 

'Family story > Singapore. 20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탄으로 마지막 여행!!!!!  (0) 2014.09.23
Sentosa, Aquarium  (0) 2014.09.18
Singapore Botanic Garden  (0) 2014.09.17
Jurong East Science Center  (0) 2014.09.12
Marina Bay  (0) 2014.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