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story/Costa Rica since 2019

엄마표 방학 3 - Museo nacional de Costa Rica


오늘도 집을 나선다... 오늘은 박물관에 가보자... 이번 방학에 코스타리카 모든 박물관 섭렵해보자!!!!!



앗!!!!! 왜 공짜지??? 돈을 안받고 그냥 들여보내 주길래... 왜 돈 안받냐고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 바로 들어왔다... ㅋㅋㅋ 물어보면 돈 내라 할까봐...

근데 여기 뭐야??? 국립 박물관인데... 박물관에 들어가자마자... Mariposario가 나온다...
와우~~~~ 우리 몇일 전에 나비 보고 왔는데... 여기도 나비가 있네~~~~
내가 가본 Mariposario 중에서 나비가 젤로 많았다... 와우 젠장~~~~

역시 이곳은 나라 차원에서 자랑할 만한 것에 일순위가 나비였구나... 싶다...


나비 열심히 보고 다음 코스로 보고... 나오니... 이런 정원이 나온다... 박물관에 이렇게 예쁜 정원이 있다니... 꼭 박물관이 아니라 공원 같네...


전시 보다는 정원과 나비가 인상적이었던 곳...


이렇게 딱 보고 나오니까... 한시간 걸립니다!!!!! 푸하하하!!!!!!
긴 하루 또 뭘 할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