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story/Broken perfume

2014년 06월 평창 숲속의 요정 Kids Pension

 나율이는 빈탄 이후로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한국에서 있었던 멘붕 사건 이야기는 여기서는 하지 않겠어요...

6월 30일에 한국을 떠날 우리 가족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시댁 식구들과 평창으로 놀러갔어용~~~

우리 식구들의 귀요미... 나율과 주아!!!

그 둘은 정말 서로를 너무 사랑해용~~~ ㅎㅎㅎ

 우리 가족들은 시아버님만 빼고, 빨란 가족 커플티를 맞춰 입고 (시아버님은 절대 안입으시겠다고.. ㅋㅋㅋ)

숲속의 요정 펜션에 도착했습니다!!!!!!!  기념 사진 치즈!!!!!!!

나율이는 이 때 즈음에 사진 찍을 때, "포즈~~~~" 하면

브이 모양을 만들기 위해 손을 쫘 펴고 입을 쫙~~ 벌리기 시작했다!!!!

이 후로 대부분의 사진이 이런 상황~~ ㅋㅋㅋㅋㅋ

 일찍이는 Check in 이 안된다 하셔서 한시간만 이따 오라 하셔서~~~

다시 평창 시내로 가서 막국수와 메밀전을 먹었지용~~~ 

아훔~~~  이제 한 몇년은 못 먹어볼 맛!!!! ㅋㅋㅋㅋ

 

 Check in을 하고 드디어 방으로 들어왔어요~~~

아이들을 위한 자동차 침대도 있고... 좋아요 좋아~~~ 

하지만 엄마는 나율이를 방에 있게 두지 않죠~~~

 

밖으로 고고씽!!!!!!!

 시원한 바람과 너무 너무 좋은 공기~~~~

꽃 앞에서 또 손을 쫙 피고 브이를 하기 위한 몸부림~~~ ㅋㅋㅋ

포즈!!!!!!!

 집에서는 결코 할 수 없는 모래 놀이도 원없이 해보고!!!!

그래... 이날 만큼은 모래를 뒤집어 써도 좋타!!!!!!

 엄마와 함께 브이 삼매경!!!!

 

 계속 입을 쫙!!!!  벌리던지, 손을 쫙 벌리는 포즈를 취하는 나율씨...

세상에서 젤로 귀염 터진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다... 2000원인가???  내야 함...

모래로 노는 곳이 아니라 쌀로 된 곳에서 모래 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참 신선했음... 모래가 아니라 쌀이라서 더 쉽게 놀 수 있었던 곳...

여기서 또 한참을 놀다가....

 나율이가 좋아하는 빠방이 몇대가 파킹되어 있는 곳이 있었다!!!!!!

이 자동차, 저 자동차... 다 밀어본다...

왜 타진 않고... 밀기만 하뉘... ㅠㅠㅠ

 

 신나게 놀고, 저녁을 먹고 마술을 보러 또 다시 나가요!!!!!!! (마술은 사진 불가!!!)

다 보고 돌아오는 길에 할무니와~~~ 

ㅠㅠㅠㅠ 울 시엄니 보고싶고만요...

 

한국에서 마지막 추억 아름답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Family story > Broken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rth Park University  (0) 2014.10.02
Independence Grove - Chicago  (0) 2014.10.01
나의 한주...  (0) 2014.02.21
주 안에서 내 영혼 안전합니다.  (0) 2014.01.24
오늘 나에게 온 아이템들~ 으흐흐~~~  (0) 20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