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story/Broken perfume

Wisconsin Dells - Kalaharis

Kalaharis Water Park - Wisconsin Dells

 

한국에서도 한번 water park을 가봤고, 여기도 가봤지만...

확실히 미국이 편하다...

물론 여기는 멀기 때문에 하루를 자야하므로, 방이 바로 있어서 더 편한게 있을수도 있지만,

이해할 수 없는 규칙도 없고 너무 자유롭다... ㅎㅎㅎ

모자도 안 써도 되고...

 

 

 

나율이도 이제 수영장에 많이 익숙해졌다... 저 뒤에 보이는 저런 튜브타고 내려오는 slide도 엄마랑 아빠랑 같이 탔다~~ ㅎㅎㅎㅎ

물론 쫌 울었지만.. ㅎㅎ

 한국에서 같이 온 외숙모와도 정말 친해지고,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와도 정말 정말 사랑을 많이 받았었던 시간들...

 

 

정말 내가 미국에서 가본 식당 중에 가장 맛잇다고 생각하는 식당...

Wisconsin Dells 에 있는 Cheesecake factory 인가???

체인점 Cheesecake factory 아님...

여러가지 음식이 많고 기름지거나 짜지 않다... 완전 맛나요~~~

 

그리고 아빠 생일이라고 했더니 전 직원이 모두 나와서 생일 파티도 해주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Outlet Shopping!!!!!

Shopping이 지겨운 아빠와 나율이는 오락 삼매경!!!!

 

'Family story > Broken perfu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s Vegas  (0) 2015.06.04
마무리, 그리고 계획, 다짐들...  (0) 2015.01.10
다운타운 여기저기!!!!  (0) 2014.10.07
Chicago Botanic Garden  (0) 2014.10.07
North Park University  (0) 2014.10.02